>  사이버홍보 > 고객문의

고객문의1등기업. 좋은회사. 행복한 임직원. 메타네트웍스입니다.


제목 하소연 md-p7200
작성자 윤진영 작성일 2018-05-28 조회 241

먼저 문의글에 글쓰면 읽기는 하시나요? 답변은 주시는건가요?

먼저 이런글을 쓰게 되는건 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정말 성가시네요.                                                                            저걸 버려? 쓰다가 망가지면? 될대로 되라는 심정이지만 얘긴 해야겠네요.

도어락을 알아보던중 중소기업 제품중에서도 좋은 제품이 있다고 하길래 3월말에 구매해서 한방에 자가설치를 하고 쓰던중 기능적인 문제는 전혀 없어 보이는데 문이 잘 열리다가도 한번씩 걸려 안열리더라구요. as 신청을 하니 자가설치 한거라서 무상이 아니라며 처음부터 얼음장을 놓더군요. 구매시 그런내용은 읽은적이 없음. 자가설치시 무상as가 안된다는 말은 어디에 있나요? 공지를 했다면 설치요청했을 꺼며 또 한가지 의문점은 인터넷판매업체에서 설치한 경우도 무상에 들어가는지도 궁금하네요.  암튼 유상으로 신청해서 기사분이 오셨네요. 일단 기사라고 하면 상태를 보고 어디가 문제인지 잘 판단이 되야 하는데 2시간동안 원인도 못찾고 땠따 붙혔다를 무한반복 그것도 손잡이 보호하실려고 바닥에 엎어놓으시네요. 2시간반이 넘어서야 원인을 알고는 구멍이 작아 걸리는 거라며 추가금액 내고  2시간30분 만에 완료. 이분은  포스락 as직원이 아닌 동네 도어락 취업점의 주인분이시죠? 중소기업이다 보니 as팀이 없지요? 제 눈엔 설치하시는 분이시지 고치시는 분은 아니네요. 교육이수는 했겠네요.  중간에 먹통이라 안된다고 전화를 거시더군요. 업체에서 보내준다며.. 사용하시라고 하시네요. 정말.......... 그런데.. 붙이고 보니 작동이 잘되네요. 허..참..씨..           너무 오랫동안 고생하시니 저도 미안한 맘까지 들 지경이네요. 이제 다 됐나부다 하고 안심하고 있는데 저녁에... 지문이 안 먹히네요. 번호 변경은 평생 불가능 하지만, 번호인식은 되네요.... 난리... 동영상을 보내니 제품 보내주기로 했다네요. 물건도 안오고 연락도 없고 회사로 전화를 걸었네요. 착불입니다.... 또 이번에 설치하시면 이것도 자가설치니 무상as는 꿈도 꾸지 말라며 또 협박을.... 헐.... 벌써 그거 고치느라(?) 고장내느라(?) 6만원이란 거금을 썼는데.... 여튼. 전 빨리 마무리 하고 싶은 마음에 알았다고 하고 물건을 받았어요. 정말 꼴도보기 싫은 물건이 왔네요. 리모컨까지 설치했는데....  또 드릴을 들고 합니다.   잘되네요. 스무스 하고 지문인식도 너무 잘되고 모든것이 완벽합니다.

한달 되었나요? 이건 또 뭔가요? 리퍼제품 보내신거지요? 네~그렇지 않고서는 이럴수는 없는 일입니다. 한번 시행착오를 겪어서 아기다루듯 그것보다 더 심사숙고해서 완벽하게 설치했는데  고장날 약속이라도 한듯 깜빡입니다. 하루종일 밧데리 부족과 숫자버튼들이 깜박이며 춤을 춥니다. 버튼은 아예 먹통이고 그나마 지문은 됩니다. 무서워 as센타에 전화를 못하겠네요. 들은 얘기가 있어서 도저히...ㅠ  정말로.....       제가 궁금한건 저대로 써도 되는지? 지문은 되니깐요.  아님 저러다 한방에 가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깜빡이는게 밧데리 소모가 많을까요? 지금 2주째 쓰고 있습니다. 제품은 너무 좋은데 저랑 왜일케 안맞는지 모르겠네요.



목록보기
이전글 이 회사는 대체 고객 응대가 왜이러는건가요??
다음글 md p7200 도어락 연동모듈 구입은 어디서 가능한가요?